2011년 8월 10일 수요일

애플, 한국을 제품 우선 출시국으로 격상

[관련 기사] 애플 `아이폰5` 한국·미국 동시출시

우선 이 기사의 신빙성을 확보해 줄 증거자료를 찾지 못 하였습니다. 따라서 기사가 100% 사실이다 라고는 보증할 수가 없습니다. :-)

어쨌든 애플 제품이 출시되어서 한국에서도 1차 출시국들과 함께 신제품을 접할 수 있다라는 건 루머라도 기분좋은 소식입니다.

하지만 1차 출시국 분류에 들어갔다 하더라도 무조건 동일한 날에 제품을 받아볼수 있을까 하는건 좀 다른 이야기입니다. 한국에 이런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전파인증 등의 절차를 밟아야 하는데, 물론 출시 이전에 미리 신청하는 건 당연한 것이니 크게 지연되거나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. 단지 만약의 사태가 발생할 경우에는 늦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이지요.

그리고 1차 출시국에 포함되었더라도 여전히 차별적인 A/S등으로 악평을 받을 건 뻔합니다. 1차 출시와 더불어 한국에서 애플 제품의 위상을 높이려면 하루빨리 공식 애플스토어가 들어서고 평등하고 질 좋은 A/S를 제공해야 할 것입니다.

어쨌든 기대작 아이폰5와 아이패드3의 빠른 출시를 기대해봅니다.

최근 글

문재인 정부가 경제를 죽인다는 황교안

연일 보수세력의 현 정부 공격이 계속되고 있다. 특히 소득주도성장은 처음부터 끝까지 물고 늘어지고 있는 먹이감(?)으로 보이나보다. 이번 글도 이 내용의 연장선으로, 아래 기사에서 출발한다. "문재인 정권이 자유시장 경제를 망가뜨리고 있...

일주일간 인기글